본문 바로가기

최근 플레이한 잼있는 게임

모바일게임 aos레전드에서 월광주배 먹음!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 aos레전드 3서버에서 활동중인 쪼랩 넘착한놈입니다.
요즘 골드가 많이 부족했었는데 월광주배를 딱~먹었단거 아닙니까 ㅎㅎ
개당 10만 ㅎㄷㄷ 얼릉 돈벌어서 스킬 업글 해야 한다능~

아직도 모바일게임 aos레전드 안해보신분? 있나요
aos레전드는 Pc온라인게임에 롤, 카오스, 도타와 마찬가지로 게임 장르가 aos인 모바일 게임 입니다.

대전 방식은 1:1, 3:3, 5:5으로 진행되며
게임이 시작되면 모두가 1레벨으로 시작되어 렙업에 따른 스킬포인트를 얻어 스킬을 올리고 타워를 박살내고 전진해서 적의 본진을 날려 버리면 승리 할수 있어요.

당연 그렇게 진행하면 상대측에서는 방어에 나서겠죠.
저는 맨날 좆발리지만...
아직도 안접고 쩜짬이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aos레전드에 등장하는 영웅들입니다. 종류가 꾀되죠? 틈틈히 신규 캐릭터들이 늘고 있어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골라하는 재미가 늘어나는 모바일게임 aos레전드 입니다.

진심 강추!
제가 추천하는 모바일게임 aos레전드를 아직 안해보셨다면 속는셈치고 한번 해보세요 푹~빠지실거에요. 게임중독은 종이한장차이? ㄴㄴ 이거 시작하몀 진심 게임중독 ㅋㅋ
무료다운로드: [클릭]
추천 모바일게임 aos레전드 3서버의 캐릭명 넘착한놈 친추해주세여~